Netflix는 스트리밍 경쟁이 회사의 우려 사항이라고 거의 말하지 않았지만 목요일의 2021년 4분기 수익 보고서에서는 그렇게 했습니다.
넷플릭스 주가는 1분기 신규 글로벌 가입자가 250만 명에 불과할 것으로 예상한 후 몇 시간 만에 18% 이상 하락했다.
Netflix는 지난주 미국과 캐나다에서 가격을 인상하여 잠재적으로 경쟁 압력을 악화시킬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일반적으로 Netflix의 경쟁 섹션에서 회사는 Netflix가 다양한 항목( sleep ! TikTok !)과 경쟁한다고 주장하지만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는 그다지 위협적이지 않습니다. Netflix는 정기적으로 스트리밍 시청 시간이 충분하지 않다고 주장해 왔습니다. 이번 분기 에도 넷플릭스가 미국 TV 시청 시간의 10% 미만이라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
넷플릭스 콘텐츠는 여전히 수요가 많다. 회사는 주주 서한에서 2021년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검색된 프로그램 10개 중 6개가 Netflix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오징어게임’ 에서 올해 최고의 히트를 기록했다.
그러나 투자자들은 2022년 1분기 가입자가 2021년 1분기에 추가된 398만 명 미만으로 2022년 1분기에 250만 명에 불과할 것으로 예상한 후 더 많은 것을 찾고 있어 주가가 폭락 할 수 있습니다 .
Netflix의 가격 인상으로 HBO Max보다 표준 요금제가 더 비쌌습니다. 가장 비싼 주류 스트리밍 서비스로 명성을 얻는 것은 성장을 다시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Peloton은 소비자 수요가 감소하고 회사가 비용을 통제하기 위해 연결된 피트니스 제품의 생산을 일시적으로 중단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1월 10일자 비밀 프레젠테이션에서 연결된 피트니스 장비에 대한 수요가 쇼핑객의 가격 민감도와 증폭된 경쟁자 활동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상당한 감소”에 직면했다고 밝혔습니다.
- Peloton은 시장이 마감된 후 2월 8일에 회계 연도 2분기 결과를 보고할 계획입니다.
문서에 따르면 Peloton은 2월부터 3월까지 2개월간 자전거 생산을 중단할 계획입니다. 이미 12월에 더 비싼 Bike+의 생산을 중단했으며 6월까지 중단할 예정입니다. 다음 달부터 6주 동안 트레드밀 머신을 제조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문서에 따르면 2022 회계연도에 Tread+ 기계를 생산할 것으로 예상하지 않습니다. Peloton은 이전에 작년에 안전 리콜 이후 Tread+ 생산을 중단했습니다.
회사는 1월 10일자 비밀 프레젠테이션에서 연결된 피트니스 장비에 대한 수요가 쇼핑객의 가격 민감도와 증폭된 경쟁자 활동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상당한 감소”에 직면했다고 밝혔습니다.
Peloton은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 기간 동안 많은 수요가 밀려난 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자사 제품을 구매할 것인지에 대해 본질적으로 잘못 추측했습니다 . 이제 창고나 화물선에 수천 개의 사이클과 러닝머신이 남아 있으며 재고 수준을 재설정해야 합니다.
계획된 생산 중단은 지난 1년 동안 Peloton의 시가 총액에서 거의 400억 달러가 줄어들었기 때문입니다. 그 시장 가치는 지난 1월 거의 500억 달러에 달하는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Peloton의 주가는 목요일에 23.9% 하락한 $24.22로 마감되어 주식의 시장 가치는 $79억이 되었습니다. 거래 중 주가는 52주 최저치인 $23.25를 기록했습니다. 하락은 또한 주가를 $29 아래로 떨어뜨 렸으며, Peloton의 최초 공모 이전에 가격이 책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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