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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정보

워렌버핏의 MidAmerican Energy 투자 / 전기차는 친환경?

by dailydia 2022. 1.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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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rren Buffett의 MidAmerican Energy, 아이오와에서 39억 달러 규모의 재생 가능 프로젝트 계획  



MidAmerican Energy는 또한 에너지 저장, 소형 모듈식 원자로 및 탄소 포집과 같은 기술을 중심으로 한 ”타당성 조사”를 제안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청정 전력 협회(American Clean Power Association)에 따르면 풍력은 2020년 아이오와에서 ”가장 큰 발전원”이었습니다.

Warren Buffett의 Berkshire Hathaway Energy의 자회사가 아이오와에서 풍력과 태양열 발전을 모두 통합하는 39억 달러 규모의 프로젝트를 개발할 계획의 세부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MidAmerican Energy는 수요일 성명에서 Iowa Utilities Board에 제출한 자료를 인용하여 Wind PRIME 개발이 “2,042메가와트의 풍력 발전과 50메가와트의 태양열 발전을 추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MidAmerican은 에너지 저장, 소형 모듈식 원자로 및 탄소 포집과 같은 기술을 중심으로 한 ”타당성 연구”를 제안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Wind PRIME이 승인되면 Des Moines에 본사가 있는 MidAmerican은 “2024년 말”에 공사를 마무리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미국 청정 전력 협회(American Clean Power Association)에 따르면 풍력은 2020년 아이오와에서 ”가장 큰 발전원”이었습니다.

미국은 육상 풍력 부문이 잘 발달되어 있습니다. ACP에 따르면 2020년에 총 16,836MW의 유틸리티 규모 육상 기반 풍력이 설치되었습니다. “2020년의 새로운 풍력 용량은 2010년에 설치된 용량의 3배 이상입니다”라고 ACP는 말합니다.

해상풍력은 이야기가 다릅니다. 미국 최초의 해상 풍력 발전 시설인 로드 아일랜드 앞바다에 있는 30메가와트의 블록 아일랜드 풍력 발전 단지는 2016년 말에야 상업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변화는 그 전면에서 오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지난 3월 에너지, 내무 및 상무부는 2030년까지 30기가와트의 해상풍력 발전을 원한다고 밝혔습니다.

 

2021년 11월, 미국의 ”최초 상업 규모의 해상 풍력 발전 단지”라는 프로젝트의 착공이 있었습니다 .

 

전기자동차

 

  • 전기 자동차가 대중화되면서 일부 사람들은 그것이 광고만큼 환경 친화적인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합니다. 일부에서는 제조 과정에서 발생하는 온실 가스 배출과 배터리 충전을 고려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 도로 위의 전기 자동차, 버스, 밴 및 대형 트럭의 수는 2030년까지 1억 4,500만 대에 달할 것으로 국제 에너지 기구(International Energy Agency)는 예측합니다.
  • 전문가들은 전기 자동차가 기존의 내연 기관을 사용하는 자동차와 트럭보다 평생 동안 탄소 발자국을 더 적게 만든다는 데 광범위하게 동의합니다.

 

 

전 세계 도로에서 전기 자동차의 수가 급증 하여 작년에 기록적인 수치를 기록했습니다 .

전 세계가 지구 기후를 파괴하는 화석 연료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이는 좋은 소식인 것 같습니다. 그러나 전기 자동차가 대중화되면서 일부 사람들은 전기 자동차가 얼마나 환경 친화적인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합니다.

예를 들어, 전기 자동차의 배터리는 종종 화석 연료로 구동되는 전기 그리드에서 바로 나오는 전력으로 충전됩니다. 그리고 비교 가능한 기존 차량을 만드는 것과 비교하여 EV 또는 EV 배터리를 제작하는 것이 얼마나 에너지 집약적인지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가 더 친환경적입니까?

짧은 대답은 ‘예’입니다. 그러나 완전한 녹색 잠재력은 아직 몇 년 떨어져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전기 자동차가 기존의 내연 기관을 사용하는 자동차와 트럭보다 평생 동안 탄소 발자국을 더 적게 만든다는 데 광범위하게 동의합니다.

 

작년 에 네덜란드 케임브리지 대학교, 엑서터 대학교, 네이메헌 대학교의 연구원들은 전 세계의 95%가 가솔린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보다 전기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이 환경에 더 낫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전 세계 대부분의 전력망은 여전히 ​​석탄이나 석유와 같은 화석 연료에 의해 구동되며 EV는 충전을 위해 해당 에너지에 의존합니다. 이와는 별도로 EV 배터리 생산은 여전히 ​​에너지 집약적인 공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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