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첨단 피팅룸을 갖춘 실제 의류 매장 오픈
- 아마존이 아마존 스타일(Amazon Style)이라는 의류 매장을 런칭한다고 목요일 발표했다.
- 캘리포니아 글렌데일(Glendale)의 로스앤젤레스 교외에 위치한 첫 번째 위치는 올해 말에 문을 열 예정입니다.
- 아마존은 식료품과 책에서 실제 소매 형식을 실험했지만 해당 상점에서 의류나 신발을 판매한 적이 없습니다.
오프라인 소매업을 뒤집은 Amazon 은 실제 세계에 옷가게를 엽니다.
캘리포니아 글렌데일(Glendale)의 로스앤젤레스 교외에 위치한 첫 번째 Amazon Style 매장이 올해 말 문을 열 것이라고 목요일 발표했습니다.
이 매장은 유명 브랜드와 신흥 브랜드가 혼합된 여성 및 남성 의류, 신발 및 액세서리를 다양한 쇼핑객에게 적합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Amazon Style의 전무 이사인 Simoina Vasen은 CNBC에 ”기본 10달러부터 디자이너 청바지, 400달러 시대를 초월한 제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모든 예산과 모든 가격대를 충족하고 싶습니다.”
약 30,000평방피트의 소매 공간은 일반적인 TJ Maxx 매장 크기와 비슷하지만 일반 백화점보다는 작습니다.
새로운 매장 개념은 Amazon의 최신 오프라인 소매 실험을 나타냅니다. 이 회사는 2015년 서점을 열면서 실제 소매업에 발을 들여놓기 시작했으며, 2017년에는 고급 식료품업체인 Whole Foods를 137억 달러에 인수하여 공간에 뛰어 들었습니다. 그 이후로 그랩 앤 고를 포함한 다양한 형식을 출시했습니다. 편의점, 온라인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품목이 있는 상점, 심지어 자체 슈퍼마켓 체인까지 .
아마존 은 의류 판매에서 점유율을 높이는 데 수년을 보냈다 . 지난 3월 Wells Fargo는 Amazon 이 월마트 를 제치고 미국 1위 의류 소매업체가 되었으며, 2020년 미국에서 Amazon의 의류 및 신발 판매가 약 15% 증가한 410억 달러 이상으로 추정했다고 밝혔습니다. (Amazon은 재무 결과에서 의류 판매를 구분하지 않습니다.)
Amazon은 인기 브랜드와 자체 자체 레이블에서 다양한 기본 제품을 판매하여 온라인 의류로 초기에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온라인 명품 패션 매장 을 오픈하여 고급화했습니다 .
Amazon은 첫 번째 Style 매장을 출시하여 의류 매장으로 생각하지 않았을 수 있는 쇼핑객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아마존은 피팅룸과 같은 전통적인 소매점에서 발견되는 몇 가지 문제점을 해결하는 동시에 판매 플로어를 위압적이고 무질서하게 보이게 할 수 있는 어수선한 부분을 제거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합니다.
쇼핑객은 매장을 둘러보기 위해 스마트폰에 크게 의존합니다.
쇼핑객이 매장에 들어서면 특정 제품의 한 가지 크기와 색상으로 구성된 ”디스플레이 항목”이 표시됩니다. 각 제품의 나머지 재고는 상점 뒤에 보관됩니다. 스마트폰에서 Amazon 앱에 로그인한 후 품목의 QR 코드를 스캔하여 추가 크기, 색상, 제품 평가 및 기타 정보(예: 유사한 품목에 대한 개인화된 추천)를 봅니다.
Vasen은 ”이를 통해 고객이 올바른 색상, 크기 및 핏을 찾기 위해 랙을 샅샅이 뒤지지 않고도 더 많은 선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상품의 QR 코드를 스캔한 후 쇼핑객은 아마존 앱에서 버튼을 클릭하여 상품을 피팅룸에 추가하거나 픽업 카운터로 보낼 수 있습니다.
스코틀랜드의 해상 풍력 부문은 해저의 일부가 임대됨에 따라 9억 5,100만 달러 증가
- 풍력 발전 단지 개발을 위해 스코틀랜드 해저의 일부를 임대하기 위해 70건 이상의 신청이 이루어졌습니다.
- 스코틀랜드의 해안선과 해저를 관리하는 공기업인 Crown Estate Scotland에 따르면 74건의 임대 신청이 있었고 17건이 성공했습니다.
- ScotWind라는 프로그램은 6억 9,920만 파운드를 모금했습니다. Crown Estate Scotland는 수수료가 ”공공 지출을 위해 스코틀랜드 정부에 전달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스코틀랜드 해상 풍력 부문은 풍력 발전 단지 개발을 위해 스코틀랜드 해저 지역을 임대하는 프로그램이 7억 파운드(약 9억 5200만 달러) 미만으로 모금된 후 이번 주에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스코틀랜드의 해안선과 해저를 관리하는 공기업인 Crown Estate Scotland에 따르면 74건의 임대 신청이 있었고 17건이 성공했습니다.
ScotWind라는 프로그램은 6억 9,920만 파운드 또는 약 9억 5,100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Crown Estate Scotland는 수수료가 ”공공 지출을 위해 스코틀랜드 정부에 전달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제안된 시설의 용량은 24,826메가와트입니다. 이 수치를 일종의 맥락에 적용하기 위해 무역 협회 RenewableUK는 해상 풍력에 대한 영국의 운영 용량이 10,463MW를 약간 넘고 있다고 말합니다. 용량은 미국 에너지부에 따르면 ”발전기가 최대 전력으로 작동할 때 생성할 수 있는 전기의 양”을 나타냅니다.
성공적인 지원자로는 BP Alternative Energy Investments, SSE Renewables, Vattenfall, ScottishPower Renewables 및 Shell 이 있습니다.
″다음 단계로 진행될 프로젝트의 다양성과 규모는 해상 풍력 부문의 놀라운 발전과 스코틀랜드가 향후 몇 년 동안 이 기술의 추가 개발을 위한 주요 허브가 될 것이라는 분명한 신호를 보여줍니다. 오세요”라고 Crown Estate Scotland의 최고 경영자인 Simon Hodge가 월요일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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