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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론승객태우는 회사 크리스 앤더슨 / 3D robotics

by dailydia 2022. 1.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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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D Robotics는 실리콘 밸리의 최초의 대형 드론 회사 중 하나였지만 특히 저가 소비자 시장에서 중국 드론 대기업 DJI의 제조 및 공급망 전문성과 경쟁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 FAA의 느린 규제 변화 속도는 기술 혁신의 속도와 맞지 않았으며, 이는 오늘날 자율 비행의 주요 문제로 남아 있습니다.
  • 이제 래리 페이지가 자금을 지원한 자율 항공 모빌리티 회사인 키티호크(Kittyhawk)와 함께 Anderson은 규제가 궁극적으로 진화할 것이며 자율 항공기를 위한 운송 부문 기회는 한때 그가 가장 큰 상으로 보았던 상업용 드론 산업보다 규모가 훨씬 더 클 것이라고 말합니다.

미국 최초의 주목할만한 드론 회사 중 하나인 크리스 앤더슨(Chris Anderson)에게 3D Robotics는 10억 달러의 시장 월급날이라는 원대한 비전으로 시작한 것이 아니라 2007년에 텅 빈 하늘을 상상한 드론 애호가 커뮤니티였습니다. 자율적 혁신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우리는 오픈 소스 커뮤니티로 시작했습니다.”라고 Anderson은 오늘 회상합니다. ″아이폰 출시의 여명과 모든 산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혁신의 속도에 대한 실리콘 밸리의 제조업체 운동 및 억제할 수 없는 열정이었습니다.”

 

상업용 드론 기회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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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최근의 드론 유니콘인 스카이디오(Skydio)에서 셀 타워에 중점을 둔 다양한 틈새 시장을 활용하는 비즈니스 모델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머징 마켓의 여러 번 Disruptor Zipline 및 의료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아직 더 광범위한 글로벌 전략으로 발전할 수 있는 모델입니다. 그러나 드론 산업의 초창기 이후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이러한 수직 산업은 개발 초기 단계에 머물러 있습니다.

 

Walmart와 Amazon은 라스트 마일 배송 및 드론 투자 에 대한 노력을 발전시키고 있으며 Alphabet은 Wing 사업을 운영하고 있지만 시골, 교외 및 도시 환경 전반에 걸쳐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규모는 아직 크지 않습니다.

 

Anderson은 상업용 드론 플레이어가 여전히 3DR보다 더 밝은 미래를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해당 수직선은 아직 개발 초기 단계에 있으며, 경력 초기에 가지고 있던 믿음인 거대한 드론 시장으로서의 농업에 대한 Anderson의 열정은 그가 덜 내기입니다. 지금은 확실합니다.

 

″나는 그 답이 농업이라고 확신했습니다. 우리가 농작물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해 세밀한 이해가 없다는 것은 너무나 분명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저는 항상 그것을 더 높은 해상도의 위성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공중에 캠을 띄울 수 있고 밀리미터 미만의 해상도를 얻을 수 있다면 위성보다 100배 더 나을 것입니다.”

항공 모빌리티가 더 큰 기회

한편 앤더슨은 새로운 기회를 노리고 있습니다. 3D Robotics의 상당 부분은 온라인 교육 회사 Udacity의 창립자 중 한 명이었던 전 Google 엔지니어인 CEO Sebastian Thrun과 함께 현재 Anderson이 최고 운영 책임자로 재직 중인 Larry Page의 자금 지원을 받은 자율 항공 모빌리티 스타트업인 Kittyhawk에 매각되었습니다. , 이전의 Disruptor 회사도 마찬가지입니다. 

Kittyhawk는 자율 비행에 대한 Anderson의 꿈에 더 부합하여 항공 이동성의 조종사 주도 모델에서 원격 모델로의 초점을 변경하면서 자체 비즈니스 중심점을 막 통과했습니다.

Anderson은 ”조종사 없이 비행하는 단위 경제성이 훨씬 더 좋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건 한 자리 더.”

드론은 주로 운송 부문보다 훨씬 규모가 작은 데이터 산업이며 항공 모빌리티의 기회입니다. 그리고 한 명의 운영자가 여러 차량에 분산되어 원격으로 조종되는 네트워크의 아이디어는 Anderson이 오랫동안 만들고 싶어했던 드론 모델과 똑같습니다. ″저는 드론 전문가입니다. 이것은 완벽하고 분명한 다음 챕터였습니다. 더 큰 드론과 사용 사례는 훨씬 더 명확합니다. 사람들을 A에서 B로 더 빠르고 저렴하게 이동시키는 것은 일종의 미션입니다. 뒤쳐질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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