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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정보

peleton 피트니스 회사 / REGENT 전기바다 글라이더회사

by dailydia 2022. 2.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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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과 나이키가 잠재적 매수자라는 보도에 펠로톤 주가 급등


  • Peloton은 최근 몇 달 동안 너무 많은 구타와 구타를 당하여 연결된 피트니스 회사가 이제 외부인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 월스트리트저널(WSJ)이 전자상거래 대기업 아마존이 잠재적인 거래에 대해 회사에 접근했다고 보도한 후 펠로톤의 주가는 금요일 연장 거래에서 급등했다. 다른 잠재적 구혼자들이 돌고 있다고 저널은 전했다.
  • Peloton은 아직 정식 판매 절차를 진행하고 있지 않지만 회사에 실질적인 관심이 있다고 회담에 정통한 한 사람이 CNBC에 말했습니다.

Peloton 은 최근 몇 달 동안 너무 많은 구타와 구타를 당하여 연결된 피트니스 회사가 이제 외부인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월스트리트저널(WSJ )이 전자상거래 대기업 아마존 이 잠재적인 거래에 대해 회사에 접근 했다고 보도 한 후 펠로톤의 주가는 금요일 연장 거래에서 30% 이상 급등했다. 다른 잠재적인 구혼자들이 돌고 있지만 거래가 임박한 것은 아니며 아예 없을 수도 있다고 The Journal은 말했습니다.

 

파이낸셜 타임즈 는 운동화 제조사 나이키 가 입찰을 검토하고 있다고 별도로 보도 했다. 협상은 예비적이며 나이키는 펠로톤과 이야기하지 않았다고 한다.

Peloton은 아직 정식 판매 절차를 진행하고 있지 않지만 회사에 실질적인 관심이 있다고 회담에 정통한 한 사람이 CNBC에 말했습니다.

Peloton과 Nike 대표는 CNBC의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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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loton은 매도를 감안할 때 건강 및 웰빙 산업과의 관계를 더욱 발전시키려는 모든 회사에게 매력적인 목표가 될 수 있습니다. Amazon은 Halo Health and Wellness tracker 출시를 포함하여 수년간 연결된 건강에 투자해 왔습니다. 그리고 작년에 Amazon은 Halo 구독에 대화형 홈 비디오 운동 및 가이드 식사 계획을 추가했습니다.

Amazon이 Peloton의 하드웨어 및 기술로 무엇을 할 것인지는 즉시 명확하지 않지만 Amazon은 Peloton의 제품을 인기 있는 Fire TV 스트리밍 스틱, 음성 활성화 Echo 스마트 스피커 및 광범위한 커넥티드 홈 제품군이 있는 성장하는 장치 부문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분석가인 Daniel Adam은 가장 최근에 연결된 피트니스 가입자가 250만 명이라고 가정할 때 이 사업의 가치는 주당 80달러에 이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 평가 가 Peloton 을 Netflix 와 더 유사 하게 만든다고 덧붙였습니다 .

확실히, 거래가 성사되기 위해서는 Foley가 동의해야 합니다. CEO는 다른 내부자들과 함께 Peloton의 의결권의 80% 이상을 통제할 수 있는 주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마존은 최근 몇 년 동안 주목할만한 대규모 인수를 여러 건 했습니다. Amazon은 2017년에 고급 식료품업체인 Whole Foods를 137억 달러에 인수했는데, 이는 지금까지 가장 큰 거래였습니다. 지난 5월 MGM 스튜디오를 84억 5천만 달러에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Thiel Capital과 지역 항공사 Mesa는 전기 시글라이더 스타트업인 Regent에 투자합니다.

  • 전기 바다 글라이더를 만드는 보스턴의 신생 기업인 Regent는 Thiel Capital, JAM Fund, Mesa Air Group 등으로부터 1,800만 달러의 새로운 벤처 자금을 조달했습니다.
  • 그것의 Seagliders는 수중익을 타고 항구를 벗어나 물을 활주로로 사용하여 저속으로 이륙한 다음 시속 180마일의 최고 속도로 파도 위를 날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Mesa Air Group의 CEO인 Jonathan Ornstein은 그의 회사가 해안에 새로운 도시 간 직항 노선을 구축하기 위해 빠르게 비행하는 12인승 바다 글라이더 200대를 구매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Thiel Capital과 지역 항공 제공업체인 Mesa Air Group 은 시속 180마일의 최고 속도로 물 위를 낮게 날 수 있는 전기 바다 글라이더를 만드는 신생 기업인 Regent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공항의 활주로에서 이륙하는 대신 Regent의 12인승 바다 글라이더는 수중익을 타고 항구에서 모터를 타고 나오며 고정익 설계로 인해 저속으로 이륙할 수 있습니다. CEO이자 공동 설립자인 Billy Thalheimer는 ”회사는 가장 작은 환경 발자국으로 해안 도시를 빠르고 안전하며 저렴하게 이동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스타트업 이름은 Regional Electric Ground Effect Naval Transport의 약어입니다.)

 

Regent의 Seagliders는 공항이 부적절하거나 존재하지 않거나 자연 재해로 인해 기반 시설이 타격을 입은 섬과 해안 허브로 비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헬리콥터와 달리 안개선 아래에서 낮게 날 수 있기 때문에 회사는 장비와 들것에 실린 환자를 안전하게 제자리에 고정할 수 있는 응급 의료 운송에 적합한 내부를 갖춘 프로토타입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Mesa Air Group CEO Jonathan Ornstein은 CNBC에 Thiel Capital과 JAM Fund가 공동으로 진행한 Regent의 1,800만 달러 벤처 자금 조달 라운드에 소액을 투자하는 것 외에도 그의 회사는 빠르게 나는 바다 글라이더 200대를 구매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Ornstein은 이를 사용할 수 있게 되면 Mesa는 항공기가 이미 제공하는 노선을 보완하고 해안에 새로운 도시 간 직항 노선을 개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Regent의 전기 시글라이더는 기술적으로 Wing in Ground Effect craft 또는 WIG로 분류되기 때문에 연방 항공국이 아닌 미국 해안 경비대의 규제를 받습니다. 이는 또한 Mesa Airlines가 조종사 부족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몇 년 전 정부 규제가 시행되면서 오늘날 파일럿 부족 현상이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1,500시간 요구 사항은 업계를 무력화시켰습니다.”라고 Ornstein은 말합니다. 미국의 법률은 항공사 조종사가 상업용 항공사에서 일하기 위해 1,500  시간  의 비행 시간을 갖도록 요구하지만 일부 학생과 군인에게는 예외가 있으며 WIG에는 다른 요구 사항 집합이 있습니다. 

Thalheimer는 이 신생 기업이 올해 말 플로리다주 탬파의 수상에서 프로토타입을 제작하고 테스트하기 위해 새로운 자본을 투입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약 20명 이상의 정규직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이 회사는 고용에도 자금을 사용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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