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정보

페이팔 주가 급락 / AMD 주가

by dailydia 2022. 2. 2.
반응형

약한 실적 가이던스에 PayPal 주가 급락

 

  • PayPal은 화요일 혼합된 2021년 4분기 실적을 보고했으며 분석가 추정치에 미치지 못한 다음 분기에 대한 지침을 제공했습니다.
  • 회사는 1분기 비GAAP 주당 순익이 87센트로 예상했던 애널리스트의 예상 1.16달러에 못 미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 또한 2022년 연간 매출 성장 가이던스가 약한 것으로 보고했습니다.

 

페이팔 주가는 혼합된 결과와 분석가 추정치보다 낮은 1분기 가이던스를 보고한 후 화요일 몇 시간 후 17% 이상 하락했습니다.

주요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주당 순이익: 애널리스트에 대한 Refinitiv 설문 조사에 따르면 주당 $1.11, 기존 항목 대 예상 주당 $1.12
  • Refinitiv에 따르면 매출: 69억 2,000만 달러 대 예상 68억 7,000만 달러
 

회사는 1분기 비GAAP 주당 순익이 87센트로 예상했던 애널리스트의 예상 1.16달러에 못 미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PayPal은 현물 및 외화 중립 기준으로 2022년 전체 매출이 약 15%에서 17% 성장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애널리스트들은 2022년 연간 매출 성장을 17.9%로 예상했습니다.

댄 슐만(Dan Schulman) 페이팔 최고경영자(CEO)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회사가 지침에 대해 ”측정된 접근”을 취했지만 올해 하반기에 매출이 가속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Schulman은 ”우리는 eBay 전환이 진행 중입니다. 이러한 전환은 비즈니스의 근본적인 강점을 숨기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면서 eBay는 작년에 회사에 14억 달러의 매출 압박을 가했으며 더 가까워져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올해 6억 달러로 3분기까지 PayPal은 eBay의 결과를 조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닷컴 시대의 거대 기술 기업은 20년 전에 PayPal을 인수하여 웹사이트 결제를 처리했습니다. 2015년에 두 회사가 분할되었고 eBay는 천천히 자체 결제 시스템으로 전환하고 PayPal에서 벗어났습니다.

 

Schulman은 또한 인플레이션과 같은 ”외생적 요인”이 PayPal 사용자 기반의 소비자 지출에 영향을 미치고 공급망 문제가 특히 중국 이외의 국가 간 지불에 ”비례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것을 비난했습니다 .

반응형

느린 성장도

순 신규 활성 계정으로 측정한 PayPal의 사용자 수 역시 회사의 이전 목표를 놓쳤습니다.

낮은 총계는 부분적으로 인센티브 기반 캠페인 동안 플랫폼에 가입한 450만 개의 ”불법” 계정 때문입니다. 금융 및 기술 회사는 사용자를 앱으로 유도하기 위해 현금 보너스와 같은 특전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CFO인 John Rainey는 이 경우 수백만 개의 신규 계정이 분기별 사용자 증가에서 제외되었다고 말했습니다.

 

AMD는 강력한 2022년 판매 전망을 발표한 후 10% 상승했습니다.

 

  • AMD는 화요일 종소리 이후 4분기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 AMD는 2022년에 215억 달러의 매출을 예상했으며 이는 분석가의 예상보다 높은 수치입니다.

AMD 는 화요일 종소리 이후에 4분기 실적 을 보고 했는데, 이는 수입 및 판매에 대한 애널리스트의 추정치를 상회했으며 2022년에 대한 매우 강력한 판매 예측을 제공했습니다.

AMD 주식은 장기 거래 중 한 시점에서 11% 이상 상승했습니다.

 

다음은 12월 25일 종료되는 분기의 Refinitiv 컨센서스 추정치 대비 칩 제조업체의 실적입니다.

AMD는 2022년에 215억 달러의 매출을 예상했으며 이는 애널리스트의 예상치 192억 6,000만 달러를 상회하는 것입니다. 이는 2021년 매출보다 31% 증가한 수치입니다. AMD는 서버와 PC 프로세서 판매에 힘입어 1분기 매출이 5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했다.

 

2021년 AMD의 매출은 68% 증가했고 회사의 총 마진은 48%로 전년 대비 3%포인트 이상 증가했습니다.

AMD는 지난 2년 동안 PC 및 전자 제품 판매가 급증했으며 최근 프로세서 제조업체 가 PC 칩의 최대 공급업체인 Intel 에 도전할 수 있도록 하는 상당한 성능 향상 을 가진 새로운 칩을 출시했습니다.

이러한 판매는 32% 성장한 26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한 AMD의 컴퓨팅 및 그래픽 부문에서 보고되었습니다. AMD는 판매가 Ryzen 프로세서와 Radeon 그래픽 프로세서 판매에 의해 주도되었으며 두 제품 라인의 평균 판매 가격이 매년 증가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AMD는 또한 Embedded, Enterprise 및 Semi-custom 부문에서 보고되는 클라우드 서버 및 게임 콘솔용 칩을 판매합니다. AMD는 이 부문이 서버 칩과 게임 콘솔 판매에 힘입어 75% 증가한 22억 달러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AMD Lisa Su는 분석가와의 통화에서 ”최신 Microsoft 및 Sony 콘솔에 대한 지속적인 강한 수요로 인해 올해 [세미 커스텀] 매출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현재 콘솔 업그레이드 주기가 ”모든 이전 세대를 능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AMD는 이전에 데이터 센터 칩 시장에서 인텔과 경쟁할 수 있는 더 많은 화력을 제공할 350억 달러 규모의 거래에 Xilinx를 인수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화요일 거래에 대해 중국 규제 기관의 승인을 받았지만 인수가 아직 완료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Su는 ”필요한 유일한 규제 검토는 HSR 재신청에 대한 FTC의 승인이며 우리는 2022년 1분기에 거래를 완료할 것으로 예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MD는 2022년에 성장하는 데 필요한 생산 능력을 갖추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AMD는 장기 생산 능력을 확보하기 위해 2021년에 10억 달러를 지출했다고 밝혔습니다. Su는 지난 9월에 올해 칩 부족이 덜 심각해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