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ssan 임원은 새로운 유럽 배출 규칙으로 인해 연소 엔진이 실행 불가능하게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 지난 11월 Nissan은 제품 라인의 전기화 속도를 높이기 위해 향후 5년 동안 수십억 달러를 투자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2010년 말까지 Nissan 및 Infiniti 브랜드의 전기화 비율 50%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일본 자동차 대기업은 전기화 전략을 추구하는 여러 잘 알려진 회사 중 하나입니다.
Nissan 의 최고 운영 책임자(COO) 는 Euro 7으로 알려진 엄격한 배기 가스 기준이 발효되면 회사가 유럽에서 새로운 내연 기관 개발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CNBC의 “Squawk Box Europe”과의 인터뷰에서 Ashwani Gupta는 과거에 여러 번 언급한 주제인 계획된 교대 뒤에 있는 몇 가지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Gupta는 이러한 결정의 주요 이유는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이러한 차량에 새로운 기술이 사용되어야 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Euro 7의 도입에 따라 ICE 차량이 얼마나 경쟁력을 가질 것 인지와 관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요소는 고객이 그러한 기술 비용을 지불할 의향이 있는지 여부였습니다.
브뤼셀에 본사를 둔 캠페인 그룹인 Transport & Environment에 따르면 Euro 7 표준은 2025년에 구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Gupta의 의견에 따르면 Nissan은 시장이 어떻게 발전하고 유럽 소비자가 앞으로 행동할 것인지에 대해 마음을 먹은 것으로 보입니다.
그는 “Euro 7에서 배터리 전기차의 총 소유 비용이 ICE 자동차의 총 소유 비용보다 적다면 분명히 고객은 배터리 자동차를 선택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Euro 7부터 유럽용 ICE 엔진을 개발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굽타는 또한 이미 시장에 나와 있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ICE 엔진 개발과 관련된 결정을 강조하고 싶어했습니다.
위의 발언은 전날 오전 질의응답 시간에 굽타가 언급한 내용을 반영한 것입니다.
Nissan은 Euro 7이 도입될 당시 전기 자동차보다 ICE 자동차에 대해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 할 것이라고 믿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결정하는 것은 우리가 아니라 전기 자동차가 ... ICE 자동차보다 더 가치가 있다고 말할 고객입니다.”
영국은 치솟는 에너지 요금에도 불구하고 석유 및 가스 수익에 대한 횡재세에 대한 새로운 요구를 거부합니다
- 정치적 스펙트럼을 초월한 영국 의원들은 정부에 가계를 위한 국가 지원 패키지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석유와 가스에 횡재세를 부과할 것을 정부에 다시 요구했습니다.
- 영국 해양 석유 및 가스 산업을 대표하는 기구인 OGUK와 Shell CEO Ben van Beurden은 둘 다 횡재수가 영국의 급격한 에너지 가격 상승을 해결하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국제 기후 변화 및 인권 변호사이자 캠페인 그룹 Uplift의 창립자인 Tessa Khan은 사람들이 ”진짜 어려움”에 직면한 시기에 Shell의 주주들이 부자가 된 것은 ”외설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석유 대기업 쉘 (Shell)이 풍부한 연간 수입 을 보고 함에도 불구하고 북해 석유 및 가스 이익에 대한 일회성 세금에 대한 새로운 요구를 거부했습니다 .
정치적 스펙트럼을 초월한 영국 의원들은 정부에 가계를 위한 국가 지원 패키지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석유와 가스에 횡재세를 부과할 것을 정부에 다시 요구했습니다. 이번 달 초 제1야당인 노동당이 내놓은 이 정책은 대부분의 가구가 연간 200파운드(271달러)를 절약하고 가장 큰 타격을 입은 가구를 보호하기 위해 마련됐다.
영국 해양 석유 및 가스 산업을 대표하는 기관인 OGUK의 대변인과 Shell CEO Ben van Beurden은 둘 다 횡재수가 영국의 급격한 에너지 가격 상승을 해결하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목요일에 하원에서 의원들에게 Sunak은 횡재세의 아이디어가 ”표면적으로 매력적”으로 들리지만 궁극적으로 투자를 억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unak은 에너지 가격을 ”인위적으로 낮은” 수준으로 유지하는 것은 지속 가능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면서 노동당을 ”정치적 기회주의”라고 비난했습니다.
Sunak은 ”내가 여기에 서서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하는 데 적응할 필요가 없는 척하는 것은 잘못되고 부정직한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가격 인상이 처음에는 더 작게, 장기적으로 확산되도록 함으로써 수백만 가구에 대한 심각한 가격 충격에서 벗어나는 것입니다.”
영국의 에너지 규제 기관인 Ofgem은 목요일 4월부터 가격 상한선을 54%나 인상 한다고 발표 했습니다. 이는 영국 가정에서 연간 약 700파운드의 에너지 비용이 증가할 수 있음을 의미하며, 약 2,200만 가정에서 에너지 비용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에너지 요금 인상이 추가로 110만 가구를 연료 빈곤 에 빠뜨릴 수 있다는 우려가 있는 반면, 정부의 지원 제안은 캠페인 활동가들이 가장 최근의 상승세를 상쇄하거나 연기한다는 이유로 날카롭게 비판받아 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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