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정보

Disney+ 인기 / 트위터 실적 미달

by daily-travel 2022. 2. 10.
반응형

Disney는 폭발적인 Disney+ 가입자 추가로 Netflix 기반 구축

  • Disney는 지난 분기에 1,180만 명의 새로운 Disney+ 가입자를 추가하여 예상을 뛰어 넘었습니다.
  • 회사의 주가는 시간외에 약 8% 상승했습니다.
  • 디즈니의 수치는 넷플릭스의 실망스러운 예측 이후 스트리밍 가입자에 대한 투자자의 우려를 일시적으로 완화했습니다.

{"originWidth":1131,"originHeight":631,"style":"alignCenter","width":613,"height":342,"caption":"SOPA 이미지

 

스트리밍 전쟁은 적어도 디즈니와 넷플릭스 사이에서 가열되고 있습니다.

StreetAccount에 따르면 Disney는 회계연도 1분기에 전 세계적으로 1,180만 명의 Disney+ 가입자를 추가하여 애널리스트의 평균 추정치인 약 70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

Netflix가 성장 둔화를 예측한 후 투자자들이 스트리밍 산업의 건전성에 대해 적어도 일시적으로 안심했기 때문에 확장 거래에서 주가가 약 8% 급등했습니다.

 

디즈니 CEO 밥 채펙(Bob Chapek)은 2024년까지 디즈니+ 구독자 수 2억 3000만~2억 6000만 명에 도달하겠다는 회사의 목표를 재확인했다. 디즈니는 전 세계적으로 1억 2980만 명의 디즈니+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인도의 디즈니+ 핫스타(Hotstar)는 전체의 4,590만 명을 차지합니다.

Chapek 은 CNBC와의 인터뷰 에서 ”그것은 우리의 목표였으며 계속해서 우리의 목표 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Disney가 2021년보다 Disney+에서 Marvel, Lucasfilm 및 Pixar를 포함한 브랜드 소유 콘텐츠의 양을 두 배로 늘릴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Disney의 가입자 증가율은 2021년의 마지막 3개월 동안 Netflix를 능가했으며, 경쟁이 사용자 기반을 잠식할 수 있다는 Netflix의 승인을 지난 달에 강조했습니다.

반응형

트위터, 전반적으로 수익 기대치 미달, 40억 달러 자사주 매입 승인

  • 트위터는 목요일 2021년 4분기 수익을 보고했는데 수익, 수익 및 사용자 성장에 대한 분석가의 추정치를 하회했습니다.
  • 이 보고서는 11월 Jack Dorsey가 자리에서 물러난 후 새로운 CEO Parag Agrawal이 이끄는 첫 번째 보고서입니다.
  • Twitter의 보고서는 Facebook 소유주 Meta와 Snap의 보고서를 따릅니다. 둘 다 거시경제적 문제의 영향을 보고했습니다.

 

트위터 는 목요일 2021년 4분기 수익 을 보고 했는데 수익, 수익 및 사용자 성장에 대한 분석가의 추정치를 하회했습니다.
주식은 초기 4% 팝 이후 시장 전 거래에서 상대적으로 평평했습니다.
주요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트위터는 또한 40억 달러의 새로운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그 중 절반은 가속화된 주식 환매가 될 것이며 나머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재매입될 것이라고 회사는 전했다.
사용자 증가 수치의 미스에도 불구하고 CFO Ned Segal은 실적 발표에서 2023년 4분기에 3억 1,500만 mDAU에 도달하고 2023년에 최소 75억 달러의 매출을 달성한다는 이전에 언급한 목표는 그대로 유지했다고 밝혔습니다.

Segal은 4분기 수익이 해당 기간의 마지막 몇 주 동안 광고주 지출 감소의 영향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지출이 1분기로 넘어가면서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보고서 는 Jack Dorsey 가 11 월에 역할 에서 물러난 후 새로운 CEO Parag Agrawal 하에 있는 첫 번째 것입 니다 . 이전에 최고 기술 책임자를 역임한 Agrawal은 프로젝트 Bluesky를 통해 소셜 미디어를 위한 분산 프로토콜을 만들려는 회사의 노력에 핵심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Agrawal은 지표를 주시하면서 역할에 대한 긴급성과 집중을 가져왔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고객에게 새로운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Twitter의 작업을 가속화하기를 원합니다.

Agrawal은 2023년 말까지 트위터를 수익화 가능한 일일 활성 사용자 3억 1,500만 명으로 늘리는 것을 포함하여 Dorsey의 공격적인 내부 목표를 계승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